유진저축은행은 2021년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주관하는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저축은행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모델이다.
유진저축은행 콜센터는 고객 패널의 미스터리쇼핑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고객 관점으로 분석해 고객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수신 여건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차별화를 가지기 위해 대기시간을 대폭 축소했다. 이 외에도 상담 프로세스 표준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간 채팅 상담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재고에 힘써왔다.
강진순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앞으로도 보다 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고 실천하는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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