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국제약, '갱년기 워너비' 표현한 훼라민큐 신규 TV-CF 온에어

동국제약은 배우 유호정과 함께 중년 여성들의 활기찬 분위기를 담은 '훼라민큐'의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이번 TV-CF는 갱년기 증상을 활기차게 극복해 나가는 중년 여성을 '갱년기 워너비'로 표현하고, 훼라민큐를 통해 '갱년기 워너비'가 되는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훼라민큐를 복용한 후, 불면, 안면홍조, 불안, 짜증과 같은 여성갱년기 증상들이 개선되고, 활력을 되찾는 중년 여성들의 변화된 모습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메인 모델인 유호정은, 푹 자고 일어난 여성을 향해 "꿀잠이 솔솔", 친구들과 카페에서 즐겁게 티타임을 즐기고 있는 여성에게는 "얼굴이 활짝", 딸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여성에게는 "짜증이 사르르"라고, 의태어를 활용한 멘트를 하면서, 갱년기를 극복하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CF는 갱년기의 증상 자체를 강조하기 보다는 여성갱년기를 당당하게 극복하는 모습을 '갱년기 워너비'로 표현하고, 이들의 활력 넘치는 모습에 포커스를 맞췄다"며 "중년 여성들이 효과가 입증된 생약성분의 훼라민큐와 같은 의약품을 통해 여성갱년기 증상들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갱년기 워너비'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