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하나투어, 담원기아와 브랜드 스폰서십 체결

[메트로 트래블] 하나투어, 담원기아와 브랜드 스폰서십 체결

 

- 국내 여행업계 최초, e스포츠팀과 스폰서십 체결로MZ세대와 소통 확대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왼쪽)와 이유영 담원 기아 대표가 비대면 업무협약식에서 브랜드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담원 기아(대표 이유영)와 브랜드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국내 여행업계에서 처음으로 e스포츠팀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17일 하나투어 본사와 담원 기아 본사에서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담원 기아 이유영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으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브랜드 스폰서십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약속했다.

 

담원 기아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 랭킹 1위 e스포츠팀으로, 2020년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담원 기아의 선수 유니폼에는 하나투어 로고가 부착된다.

 

하나투어는 자사 고유의 브랜드 가치에 담원 기아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접목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MZ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스폰서십은 MZ세대들과 교류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손가락 하나의 움직임으로 시작해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주는 e스포츠, 일상 속 작은 꿈으로 시작해 큰 행복을 만들어나가는 여행은 서로 닮은 만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