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DG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대표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이다. 48개 산업 부문에서 270여 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산업별 우수콜센터를 발표하고 있다.
DGB생명은 지난해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이후에도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과 모니터링을 지속해서 실시해오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조사에서도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하는 속도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의 신속한 파악 ▲고객이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설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콜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가 중요해지는 점을 고려해 고객 소통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추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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