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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생명,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DGB생명이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DGB생명

DGB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DG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대표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이다. 48개 산업 부문에서 270여 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산업별 우수콜센터를 발표하고 있다.

 

DGB생명은 지난해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이후에도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과 모니터링을 지속해서 실시해오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조사에서도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하는 속도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의 신속한 파악 ▲고객이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설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콜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가 중요해지는 점을 고려해 고객 소통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추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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