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고객 편의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NH농협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시관과 채용관 두 가지로 구성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전시관은 회사 소개와 함께 주요 핀테크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꾸며진다. 현재 NH농협생명에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핵심 서비스인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서비스 ▲마이(my)보험한눈에 서비스 ▲모바일창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실손보험금 간편청구'는 복잡한 서류 절차를 줄이고 보험 청구 절차를 간소화한 서비스다. 모바일 클릭 하나로 보험금 청구 및 지급안내를 지원한다.
'my보험한눈에'는 국내 생명·손해보험사에 가입한 보험을 조회해 고객이 직접 보장분석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는 24시간 365일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공식 어플리케이션이다. 챗봇을 이용해 상품에 관한 설명과 사고보험금 청구 서류 등에 관한 상담도 가능하다.
채용관에서는 NH농협생명 2021년 신규직원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NH농협생명은 전시관 홍보를 위한 대고객 행사도 진행한다. 농협생명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구독하고, 코리아 핀테크 2021 출품 영상과 카드 뉴스를 시청한 뒤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NH농협생명이 제공하고 있는 주요 디지털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핀테크 기술과 신규 디지털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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