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지난 26일 12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2021년 기업 고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과거 연간 1회 대면으로 진행하였던 기업 고객 세미나를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올해부터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분기에는 무역과 관련된 인코텀즈(INCOTERMS) 2020 규정에 대하여 세미나를 진행하고, 이번 2분기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외국환 관련 규정 중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요청된 상계 및 제 3자 지급에 대하여 관련 규정, 신청서 작성법 및 주요 오류 사례 안내 등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심도 있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향후 3분기 및 4분기에도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맞추어 고객 수요에 맞춘 새로운 주제를 통해 비대면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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