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마세라티, 장기 미입고 고객에 '백 투 마세라티 패밀리' 캠페인…무상점검에 할인까지

/마세라티

마세라티가 오래 떠난 고객을 다시 서비스센터로 초대한다.

 

마세라티는 6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백 투 마세라티 패밀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운행이 늘어나는 여름을 앞두고 장기 미입고 고객에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120가지 무상점검과 유상수리 부품과 액세서리 등을 할인해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차량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 중 지난 18개월간 마세라티 센터를 방문하지 않은 고객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