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AXA)손해보험이 디지털 플랫폼 강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악사손보는 지난 27일 카카오페이의 자회사인 KP보험서비스와 '보험상품 공동개발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 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보험상품 개발 및 판매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보험상품 개발 ▲협업을 통한 전략적인 상품 개발 ▲협업을 통해 획득한 데이터의 공유 ▲새로운 시장 탐색 및 발굴 등을 공동 추진한다. 향후 지속적인 교류 활성화를 통한 전략적 협력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악사손보는 디지털 플랫폼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KP보험서비스에 제공하면서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KP보험서비스는 자사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통합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KP보험서비스와의 업무협약으로 디지털 플랫폼이 선호하는 파트너에 한 발 더 가까워지게 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보험상품 개발 및 판매를 확대하며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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