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케이펫 페어' 진행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톡딜 케이펫페어를 전개한다.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 박람회 전문업체 '(주)메쎄이상'과 손잡고 '톡딜 케이펫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톡딜 케이펫 페어'는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진행되던 행사를 온라인 페어 형태로 선보이는 행사로 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톡딜 케이펫 페어 2차' 행사에는 약 96개 업체의 192개의 펫 관련 상품들이 톡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질 예정으로, 대표적인 상품으로 강아지 덴탈껌 잇츄, 동원 고양이 습식캔 등을 최대 86% 할인된 6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기간 중 '반려동물/애완동물' 카테고리 전용 3000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행사들을 톡딜을 활용한 언택트 행사로 진행하며 위축된 오프라인 박람회 시장의 판로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실제로 작년부터 올해까지 톡딜베베/보드게임콘/톡딜 코리아빌드 등 다양한 분야의 언택트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언택트 페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파트너사의 성장과 고객들의 쇼핑의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