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복지몰을 2·3차 협력사에도 개방하며 상생 의지를 다시 강조했다.
LG전자는 온라인복지몰을 1차협력사에 이어 2~3차 협력사에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 복지몰은 LG전자 제품 뿐 아니라 여행과 공연,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2014년부터 운영했으며, 앞으로 1000여 협력사가 이용할 전망이다.
앞서 LG전자는 협력사와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왔다. 2010년부터 기업은행, 산업은행 등과 함께 2000억 원 규모의 상생협력펀드를 통해 1~3차 협력사에 저금리 대출을 제공하고,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납품대금도 조기에 지급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협력사 주도의 혁신활동을 장려하고 상생의 성과를 공유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총 6억 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올해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에서 성과를 낸 협력사에도 시상할 계획이다.
LG전자 김병수 동반성장담당은 "지속가능한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1차 협력사뿐 아니라 2·3차 협력사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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