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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웅 모델'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 크게 늘었다

1~5월 판매량 전년 동기보다 약 30% 증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얼음정수기 원조기업인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가 크게 늘었다.

 

1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1~5월과 비교해 올해 같은 기간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30% 가량 증가했다.

 

2003년 당시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2010년),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2011년), 커피머신얼음정수기(2014년)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왔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 요인으로 얼음정수기 18년의 역사가 증명하는 기술력과 얼음정수기만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프리미엄 가전을 선호하는 소비심리와 홈카페 문화 확산 등을 꼽고 있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얼음정수기 판매증가는 정수기 시장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의 선호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청호나이스는 6월 중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