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월 판매량 전년 동기보다 약 30% 증가
얼음정수기 원조기업인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가 크게 늘었다.
1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1~5월과 비교해 올해 같은 기간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30% 가량 증가했다.
2003년 당시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2010년),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2011년), 커피머신얼음정수기(2014년)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왔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 요인으로 얼음정수기 18년의 역사가 증명하는 기술력과 얼음정수기만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프리미엄 가전을 선호하는 소비심리와 홈카페 문화 확산 등을 꼽고 있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얼음정수기 판매증가는 정수기 시장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의 선호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청호나이스는 6월 중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