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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임직원 '기브 그린' 캠페인…ESG 경영 박차

한화생명 임직원들이 의류, 신발, 도서, 소형가전 등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며 'GIVE GREEN'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생명은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와 '기브 그린(GIVE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날 서울 여의도 63한화생명빌딩에서 'GIVE GREEN' 캠페인 기증식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 약 3000점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밀알복지재단의 '굿윌스토어' 대전점에 전달했다.

 

'GIVE GREEN' 캠페인은 자원 재활용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지난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비대면 형식으로 실시했다. '택배 방문 수거 서비스'를 통해 자택에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해 임직원 참여도를 높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자원봉사 시간 인정, 친환경 굿즈 증정 등 회사 차원에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영식 한화생명 홍보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 보호,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통한 상생, 나눔 문화를 통한 임직원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추구하는 1석 3조의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전사 임직원이 '함께 멀리'의 정신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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