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1일 부터 푸르지오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으로,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시각화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에는 여성모델과 남성모델이 각각 출연하는 두 편의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아파트 광고는 여성이 생활하는 모습이 주로 연출됐지만, 대우건설은 여성과 남성 모두의 생활공간으로서 아파트가 지닌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개별 광고로 제작됐다.
여성편은 푸르지오만의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 '티하우스', '글래스하우스' 등에서 생활하는 여성 모델이 등장한다. 몽환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구성됐다. 남성편에는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리함이 더해진 주차장, 서재, 수영장 등이 등장한다. 공간 자체가 아닌 공간이 지닌 철학과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에 주력했다.
대우건설은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에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더 돋보이게 하는 전략을 택했다. 최근 아파트 브랜드 광고들이 유명 모델을 기용해 자사 브랜드의 상품경쟁력, 분양 마케팅을 위한 정보들을 전달하는데 치중했던 것과는 다른 노선이다.
푸르지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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