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세계TV쇼핑, 친환경 의류·뷰티 브랜드 라방 전개

신세계TV쇼핑이 환경의 날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국내 인기 친환경 의류,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3일 오전 10시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90분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전 세계적 흐름인 플라스틱 줄이기, 지구 살리기에 동참하는 기업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블랙야크',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 골프웨어 '힐크릭'의 친환경 의류와 저탄소 상품용기로 주목받는 '홉 에코뷰티(HOPE ECOBEAUTY)'의 뷰티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인기 쇼핑몰 '11AM'의 대표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임여진 씨가 출연해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뷰티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 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흡습속건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한 블랙야크 'BAC두타2티셔츠', 힐크릭 '앞판 포인트 카라 티셔츠', 나우 '플러스틱 크루넥 반팔 티셔츠'가 소개돼 당일 방송 한정 최대 56%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홉 에코뷰티'는 대표 상품인 100% 생분해되는 클렌징&필링패드와 퓨어 네추럴 비누바 등 10종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TV쇼핑 강명란 트렌드패션담당 상무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방송을 기획했다"며 "물건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원료에서부터 사용 후 폐기하는 단계까지 생각하는 작은 습관이 모여 환경보호를 위한 큰 걸음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