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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은행, VVIP고객 위한 '맞춤형 개인 비서 서비스' 출시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V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CPC) 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다이닝, 교육, 문화생활 등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플랜을 제안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각종 예약까지 진행해주는 개인 비서 서비스다.

 

대상은 씨티은행 VVIP 고객이며, 추가 비용 없이 개인 전담 직원을 통해 국내외 여행, 모임 목적과 맞는 레스토랑, 피부관리 및 미용, 자녀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 문화 공연 전시회 등을 추천 받고, 예약 대행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가능하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300여개 골프장 예약 및 결제도 가능하며, 각종 라이프스타일 관련 소식을 매월 이매거진(e-Magazine)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씨티은행은 6월 한달 동안 컨시어지 서비스에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분을 선정해 골프장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7월과 8월에도 골프 거리 측 정기 및 골프공 셋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컨시어지센터 웹사이트 또는 씨티골드전용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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