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유럽여행 패키지 상품, 매진 기록 세운, '노랑풍선'

[메트로 트래블] 유럽여행 패키지 상품, 매진 기록 세운, '노랑풍선'

 

- 현지 투어 상품으로 합리적 여행일정과 파격적 가격조건 내세워 52,000명 예약 및 200억원 결제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밤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된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은 이날 방송으로 총 52,000명의 예약 및 결제를 달성해 대한민국 여행 홈쇼핑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날 선보인 ▲이탈리아 일주 7일 ▲동유럽+발칸 9일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은 그동안 노랑풍선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유럽지역 상품 중 세 가지를 엄선한 현지 투어 상품으로 합리적인 여행 일정과 함께 39만 원대의 파격적인 조건이다. 또한, 유효기간 2년으로 여유로운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고 1년 이내 수수료 전액 면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은 52,000명의 예약 수와 방송에서 결제된 금액만 200억원이 넘는다. 이는 대한민국 여행 홈쇼핑 사상 최대의 실적으로 노랑풍선에서 항공권까지 구매 시 총 판매금액은 1,000억원이 넘을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억눌려 있는 해외여행에 대한 보복심리가 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라고 밝히고 "코로나 이후 여행에 대한 잠재적 수요가 폭발적으로 움직일 경우 코로나 이전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은 OTA 중심의 자체 통합플랫폼인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오는 14일,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개념 여행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