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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과 쇼핑의 결합…지니뮤직, 신세계백화점과 '맞손'

지니뮤직 조훈대표(오른쪽)과 신세계백화점 임훈부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니뮤직

지니뮤직은 신세계백화점과 프리미엄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온오프라인 융합마케팅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협업을 통해 양사의 모바일플랫폼 강점을 극대화하고, 디지털콘텐츠제작, 고객혜택 강화를 추진해 음악과 쇼핑의 융합시너지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다.

 

앙사는 ▲모바일앱내 상호 기업 브랜드페이지 운영▲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기반 공동 라이브 행사 진행 ▲고객혜택을 제공하는 온 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디지털콘텐츠 공동제작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AI음악플랫폼 지니, 신세계백화점 앱내 양사기업 브랜드페이지를 구성해 음악과 쇼핑의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공동으로 엔터테인먼트 디지털콘텐츠 제작하고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 내 라이브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또 지니뮤직은 AI 음악플랫폼 지니의 음악 큐레이션 컨텐츠 및 할인 혜택을 신세계백화점 앱에 제공하고, 신세계백화점은 AI음악플랫폼 지니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제안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 실장은 "음악과 쇼핑이 만나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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