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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고객경험 혁신상 신설…고객 만족 사례 공유한다

LG전자 CI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고객 가치를 창출한 혁신 활동을 공유했다.

 

LG전자는 최근 상품기획, 연구개발, 영업, 서비스, 디자인, 생산 등 사업 전반의 밸류 체인에서 고객가치를 높인 우수 사례를 선정해 '고객경험 혁신상(The CX Innovation Awards)'을 수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고객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하고 패인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해결한 우수 사례를 사내에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감동에 도전하는 조직문화도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상에는 11개 우수 사례가 선정됐으며, 분기에 한차례씩 선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에는 올인원 타워와 점자 가이드, 전장 분야 시뮬레이션 공간 구축 등이 상을 받게 됐다. 우수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 2명도 함께 선정됐다.

 

LG전자 CSO부문 김원중 고객가치혁신담당은 "고객을 중심에 두고 일하는 조직문화를 더욱 확산하고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해 본질적인 경쟁력도 더욱 강화할 것"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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