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브랜드 심볼이 다양한 표정을 짓게 됐다.
LG는 심볼 마크를 활용해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스'를 공개했다.
그동안 사용하던 심볼마크 '미래의 얼굴'을 이용해 유연하고 생기있는 표현을 더해 생동감을 높인 것.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하고,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LG는 '미래의 얼굴'이 상징하는 '젊음, 인간, 기술, 세계, 미래'의 의미를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했다. 젊음이나 고객 중심 경영 이념을 연상케하는 등 7개 표현으로 구성했다.
LG는 이를 그룹 공통 임직원 명함에 먼저 적용한다. 새로운 명함은 한 면을 임직원 소속과 연락처로 구성하고, 다른 한 면에는 7개의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중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해 구성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명함 용지는 재생펄프가 포함된 친환경 용지를 사용한다. LG는 이를 차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의 고객 접점에서도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의 형식으로 확장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LG는 젊은 직원들이 모델로 참여하는 그룹 이미지 광고캠페인도 전개하며 구성원들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진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전기차 배터리, OLED, 친환경 플라스틱, AI와 빅데이터 분야의 젊은 직원들이 등장해 자신의 업무에 자부심을 갖고 미래에 도전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하반기에도 LG 구성원들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상상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LG 관계자는 "미래의 얼굴'은 글로벌 고객은 물론 내부 구성원을 표현하는 이미지이기도 하다. 이 자산을 토대로 LG 브랜드에 창조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고, LG 브랜드가 새롭고 의미 있게 진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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