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모바일 매거진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DB손보는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다. DB손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해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독자들이 실제 생활에서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구성했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롭게 발행한다. 카카오톡에서 DB손보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DB손보의 가족사랑 사이트 등 SNS채널을 통한 확인도 가능하다.
DB손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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