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는 '2021년도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4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이 참여한 '1차 서면심사' 및 외부심사 위원이 참여한 '2차 비대면 PT심사'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2편 등 총 5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대상의 영예는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신보의 역할을 표현한 '신보는 사람을 봅니다. 신보는 가치를 압니다'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신보와 중소기업의 결속과 협력을 표현한 '모두를 위한 연결고리'와 신보의 동반자적 역할을 강조한 '언더독'이 수상했다. 우수상은 'K-콘텐츠의 든든한 동반자-신용이', '신보는 ESG(애쓰지)'가 각각 선정됐다.
신보는 수상작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직접 참여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홍보영상 시나리오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응모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