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홈앤쇼핑, 'MY추천' 메뉴로 고객 서비스 강화

베스트 상품 기반의 '요즘 잘 나가는 상품' 등 코너 신설

 

홈앤쇼핑이 더욱 강화한 'MY추천' 메뉴 화면.

홈앤쇼핑이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고객의 취향과 동선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MY추천' 메뉴를 추가 하는 등 모바일 앱 추천관 및 검색서비스를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재구매 우수상품 및 연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하고, 베스트 판매 상품을 기반으로 ▲요즘 잘 나가는 상품 ▲요즘 뜨는 검색어 코너를 신설했다.

 

또한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상품평(Review) 우수 상품'등 노출하는 검색 영역도 새로 만들어 고객들이 상품을 선택할 때 더욱 편리하도록 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다른 고객이 많이 구매하고 검색한 상품도 동시에 제안해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만족스런 쇼핑을 제공하겠다는 홈앤쇼핑의 의지를 담아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혁신하는 홈앤쇼핑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