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르노삼성, XM3 내 차에 진심인 오너와 함께 세차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 XM3 워시 나이트.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출시를 기념해 차량 구매자들이 함께 세차를 즐기는 'XM3 Wash Night'를 진행한다.

 

21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과 연결된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을 광고 스토리로 만들고 행사로 연결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XM3 워시 나이트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6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전국 10개 지역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는 세차에 진심인 오너들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