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강화…극장·골프장 찾아간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삼성전자

삼성전자 슈드레서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 이하로 건조해 주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논 UVC 램프' 등 탈취ㆍ건조ㆍ살균을 통해 신발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슈드레서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수도권 영화관과 호텔, 골프장 등에 제품 체험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먼저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에서 설치된다. 영화를 즐기는 관람객들의 신발을 관리해준다. 이와 함께 에어드레서와 큐브 냉장고 등 체험 공간도 꾸몄다.

 

신라호텔 체험형 객실 '익스피리언스 룸'에도 슈드레서를 운영한다.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슈드레서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도 체험존을 마련했다. 신고 온 신발뿐 아니라 라운딩을 끝내고 골프화를 관리해준다.

 

'투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내용으로, 배송과 설치 및 회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