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더 세리프' 느낌 담은 권진아 신곡 'I' 발표…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프렌즈 캠페인'

권진아 /삼성전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더 세리프를 노래한다.

 

삼성전자는 29일 권진아와 함께한 음원 'I'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은 '라이프스타일 TV 프렌즈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다. MZ세대 소비자에 라이프 스타일 TV 를 소개하고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안테나' 소속 가수들이 참여를 예정한 상태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를 주제로 경쾌하고 빈티지한 악기 선율을 활용한 모던한 곡을 선보였다. 제목인 I 역시 세리프 디자인에 따온 것. 뮤직비디오에는 화면을 가득 채운 환상적인 꽃밭과 눈부신 햇살 등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노래하는 설렘을 담아냈다.

 

권진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더 세리프를 보며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하고 싶었다" 며,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한 솔직 담백한 가사에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을 더해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권진아의 깊은 보이스와 경쾌한 멜로디로 더 세리프 만의 감성을 느껴 보기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 공개할 페퍼톤스, 샘김의 곡까지 총 세 가지 감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나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라이프스타일TV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퍼톤스와 샘김의 음원은 오는 7월 차례로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