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SC제일은행, MZ세대 공략할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적립한도 없이 사용실적에 대해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SC제일은행의 생애 첫 거래 고객으로서 네이버 검색창에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검색하여 신규 계좌 개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을 지급한다.

 

또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미키 쿨러백을 제공한다. 기존 거래 고객은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20만 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미키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단, 생애 첫 거래 고객 이벤트는 반드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급을 신청해야만 이벤트 대상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