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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BYOC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열고 ESG 실천 앞장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 BYOC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임직원들과 함께 BYOC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BYOC(Bring Your Own Cup)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중 환경 보호를 위한 생수 페트병,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이다.

 

앞서 씨티은행은 지난 6월 ESG에 대한 인식제고와 고객 니즈에 맞는 ESG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ESG 협의회를 발족했다.

 

BYOC 캠페인은 한국씨티은행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ESG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사무 공간과 가정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며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공감하고 직접 실천해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씨티은행 ESG 협의회는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열고 생활 속 ESG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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