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KB손보는 자사의 온라인 채널 KB손보 다이렉트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할인(Hallin)'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등 KB손보만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브레이브걸스의 대표곡 '롤린(Rollin)'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이용해 표현했다.
KB손보 다이렉트가 이번 광고를 통해 강조한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최대 8%까지 할인을 지원한다. 지난 2017년 자동차보험료의 산출 방법 등에 대한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획득한 업계 유일의 할인 특약이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할인' 캠페인은 노래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와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손보 다이렉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광고를 통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고객이 보험 혜택을 알고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