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피노누아 3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달의 MD추천 와인'으로 레드와인 '피노누아' 3종을 선보인다.
'피노누아'는 다른 품종에 비해 질감이 가볍고 풍부한 과실향과 섬세한 풍미로 마니아 층이 두터운 것이 특징. 세븐일레븐은 '로쉐마제 피노누아(1만900원)', '배비치블랙 말보로 피노누아(2만5900원)' '카멜로드 피노누아(2만9900원)' 등 피노누아 3종과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3만1900원)'까지 총 4종을 준비했다.
◆ 미쏘 '드로잉메리' 협업 상품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작가 드로잉메리는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미쏘는 '일상을 여행처럼'이라는 콘셉트로 평범한 일상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티셔츠 5종과 에코백 2종을 출시했다.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메리', 물놀이를 즐기는 반려견 '데이' 등 보기만 해도 마음 설레는 일러스트를 담았다.
◆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E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됐으며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