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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방울 트라이, 올해로 6년째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

문정율 쌍방울 이사(오른쪽)가 2021 GCSI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방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은 8일 자사 브랜드 트라이(TRY)가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녀 내의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기업의 경영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돼 올해로 17회를 맞이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29일에 서울63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됐다.

 

쌍방울은 '2021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조사'에서 고객충성도, 고객가치, 고객만족, 글로벌 역량 4개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남녀 내의 부문 1위로 선정됐다.

 

1987년 론칭한 트라이(TRY)는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내의 시장을 선도하며, 기능성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한민국의 내의 산업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쌍방울은 지난해 전용 온라인몰 트라이샵을 공식 론칭하며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매력적인 온라인 전용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편한 속옷 트렌드에 발맞춰 무봉제 심리스 라인 '심프리(Seamfree)'와 홈코노미를 중시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트렁크팬티 '하나만(Hanaman)' 등 실용적인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쌍방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 국민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는 쌍방울을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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