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가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SK렌터카는 '2021 국가서비스대상' 렌터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평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우수 서비스를 선정한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한국산업표준분류에 의거해 대한상공회의소의 데이터 베이스, 국내 기업현황정보시스템 등 다년간 축적된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SK렌터카는 렌터카 업계에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최초와 최고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 가치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
앞서 SK렌터카는 급변하는 모빌리티 환경 속 '친환경 렌털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기차 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 프로바이더'로 전환을 선언, 이를 이행키 위한 구체적 행보를 하고 있다.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100' 캠페인에 동참하고 제주도에 전기차 전용 단지 조성 선포식을 갖는 등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친환경 전기차 중심의 Mobility Service Provider로 전환 후 시행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자 답게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