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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렌터카, '2021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업계 선도 노력 인정

/SK렌터카

SK렌터카가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SK렌터카는 '2021 국가서비스대상' 렌터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평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우수 서비스를 선정한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한국산업표준분류에 의거해 대한상공회의소의 데이터 베이스, 국내 기업현황정보시스템 등 다년간 축적된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SK렌터카는 렌터카 업계에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최초와 최고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 가치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

 

앞서 SK렌터카는 급변하는 모빌리티 환경 속 '친환경 렌털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기차 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 프로바이더'로 전환을 선언, 이를 이행키 위한 구체적 행보를 하고 있다.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100' 캠페인에 동참하고 제주도에 전기차 전용 단지 조성 선포식을 갖는 등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친환경 전기차 중심의 Mobility Service Provider로 전환 후 시행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자 답게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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