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MZ세대와 '혁신' 노력을 공유한다.
LG이노텍은 대학생을 대상으로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LG이노텍의 혁신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소재를 주제로한 15~60초 이내의 숏폼 동영상을 접수받는다.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이나 4인 이하 팀도 가능하다.
광학솔루션과 기판 소재, 전장 등 제품과 ESG 활동, 조직 문화 등 LG이노텍의 혁신 이미지를 MZ세대에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이노텍은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할 예정으로, 팀당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에서 참가 신청서를 받아 작성 후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최종 입상작은 심사를 거쳐 9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5편의 입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LG이노텍은 B2B기업임에도 불구하고 혁신 이미지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혁신 제품과 기술을 소재로 한 '브랜드 필름'을 매년 제작하고 있으며,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전시 공간을 구축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소통 강화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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