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는 15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구현을 위한 5가지의 혁신 오퍼링을 공개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이 사업을 통해 머신러닝(인간의 학습 능력을 컴퓨터에서 실현하는 기술) 기반의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연결을 시도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항상 확인을 거치는 보안 모델) 네트워크 보완을 완성시킨다는 계획이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생산성은 사용자들이 조직의 네트워크 안팎으로 얼마나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지, 어떤 위치에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 지에 달려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모든 사용자가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던,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네트워크 보안 전체에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구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새롭게 선보인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를 위한 보안 오퍼링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보안 ▲지능형 URL 필터링 ▲DNS(도메인을 ip 주소로 해석해주는 네트워크 서비스) 보안 ▲클라우드 아이덴티티 엔진 ▲머신러닝 기반 방화벽 신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오퍼링은 고객이 보다 손쉽게 효과적으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이번에 발표한 보안 오퍼링은 업계 최초로 CASB(통합형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개)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처음 접하는 종류의 SaaS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모든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안전한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선제적 확장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아이덴티티 엔진을 통해 계정의 저장된 위치에 관계 없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를 간편하게 인증하고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지능형 URL 필터링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인라인 머신 러닝 기능을 통해 제로 데이 웹 공격을 차단한다. 확장된 DNS 보안 기능으로 기존의 다른 솔루션들이 보호하지 못했던 새로운 DNS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시저스 엔터테인먼트의 바비 윌킨스 사이버보안 부사장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SaaS 보안 솔루션은 직관적인 구축을 지원한다"며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활용해 SaaS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대한 전사적 보호 체계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새로운 보안 기능들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등 모든 폼팩터의 방화벽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돼 사용자의 위치에 관계없이 안전한 액세스를 보장한다. 기존 방화벽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ML 기반 차세대 방화벽 모델은 가장 작은 지사 규모에 적합한 PA-400시리즈에서부터 대규모 캠퍼스 환경 및 하이퍼 스케일 데이터센터에 적합한 PA-5450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전사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ZTNS) 구현을 지원한다.
이희만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는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전국에 분포돼 있는 지사 및 점포에서부터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전사적으로 물 샐 틈 없이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가장 간소화된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