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더 프레임에서 영감 받은 샘김 신곡 'These Walls' 공개

샘김과 더 프레임. /삼성전자

샘김이 삼성전자 더 프레임을 주제로 새 작품을 만들었다.

 

삼성전자는 16일 낮 12시 샘김 신곡인 'These Wall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은 '라이프스타일 TV 프렌즈 캠페인' 3번째로, 라이프스타일 TV 3종 중 더 프레임을 모티브로 했다.

 

특히 샘김은 처음 라이프스타일 TV에 매료돼 삼성전자와 안테나 협업을 시작한 주인공이다. 앞서 권진아와 페퍼톤스가 각각 더 세리프, 더 프리미어를 주제로한 음원을 선보인 바 있다.

 

샘김의 이번 음원은 액자와 같은 베젤과 아트모드로 집안을 갤러리로 바꾸는 '더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보며 '무한한 자유'를 떠올렸고 '프레임이 나를 가두지 않으므로 나는 한계가 없다. 나는 자유롭다'라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고 싶었다." 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유희열 안테나 대표도 등장한다. 샘김과 함께 듀엣 안무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적재도 기타 세션으로 참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독보적인 장르와 감성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안테나 아티스트처럼, 다양한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키며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를 일상 속에서 한층 더 가까이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