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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

방탄소년단 모델로 선정…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

 

방탄소년단과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8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웨이가 더욱 오랫동안 신뢰받는 1등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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