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LX하우시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 출시

셀렉션, 하이엔드 시리즈 제니스9 등…시장 추가 공략

 

LX하우시스의 '셀렉션7' 클래식라운드.

LX하우시스가 'LX Z:IN(LX지인)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다.

 

18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제품은 최신 트렌드의 키친·바스 시리즈 'SELEXION(셀렉션)'과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바스 시리즈 'Zenith9(제니스9)' 등이다.

 

먼저,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컨셉으로 출시됐다. 7가지 스타일의 'SELEXION(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Zenith9(제니스9)' 시리즈다.

 

셀렉션 키친은 실 사용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도어 등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메탈릭·세라믹·미스티그린·스톤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느낌의 주방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제니스9 키친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BLUM)사의 서랍장 및 하드웨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을 비롯해 기존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완벽한 수납을 위한 '대형 팬트리장', 간단한 제스쳐로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 'Zenith9(제니스9)' 만의 차별화된 기능이 돋보인다.

 

LX하우시스 주방·욕실사업부장 권상무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키친·바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서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조2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