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라이프 '로지' 광고 유튜브 1000만 뷰

신한라이프 '로지' 광고 이미지.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MZ세대를 향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편이 유튜브 등에서 공개 20여 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광고는 7월 신한라이프의 출범을 기념해 제작됐다.

 

이 광고는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전하고픈 '라이프의 놀라움'을 일상생활 공간 속에서의 신나는 춤으로 표현했다.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인플루언서(Virtual influencer)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출범과 함께 MZ세대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리고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