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갤러리아百, 쇼핑 공간 넘어 전시 공간으로

갤러리아백화점은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갤러리아 아트 프로젝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예술 마케팅 캠페인으로 ▲명품관 ▲광교 등 에서 전개한다. (행사 기간은 명품관 7월16~29일, 광교 7월19일~8월19일) 캠페인 기간 동안 각 지점별 전시관에서는 권철화 작가의 '21년 신작을 포함해 대표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갤러리아 아트 프로젝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예술 마케팅 캠페인으로 ▲명품관 ▲광교 등 에서 전개한다. 행사 기간은 명품관의 경우 7월16~29일까지, 광교점의 경우 7월19일~8월19일까지 캠페인 기간 동안 각 지점별 전시관에서는 권철화 작가의 '21년 신작을 포함해 대표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