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글라스락 SGC솔루션, 방송광고공사와 다회용기 확산 캠페인

'애착 용기 환경 캠페인'…8월15일까지 SNS 이벤트도

 

'글라스락'으로 잘 알려진 SGC솔루션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일회용기 대신 다회용기 이용 확산을 위한 '애착용기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15일까지 SNS 이벤트도 펼친다.

 

26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애착용기 캠페인'은 유해 폐기물로 버려져 환경을 오염시키는 일회용기 대신 애착용기(다회용기)를 활용해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습관을 독려하기 위한 환경 캠페인이다. '애착용기'는 '애정한다, 착한 용기'의 줄임말로 다회용기 사용을 확산시키기 위해 새롭게 고안한 닉네임이다.

 

'애착용기 캠페인'의 참여 확산 및 활성화를 위해 코바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애착용기 챌린지'와 친환경 설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중독성 있는 '애착용기송' 멜로디에 안무를 선보이며 '애착용기와 함께 깨끗한 지구로 역주행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도 코바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착용기 챌린지'는 음식 포장 시 개인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애착용기, KOBACO, 공익광고협의회, 글라스락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고, 인증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올린 뒤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참여가 끝난다.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0명에게 애착용기 키트인 '글라스락 픽업용기 찜·탕용 3.7L'와 '애착수저세트'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