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LG전자 응원에 주목하고 있다.
LG전자는 '라이프스 굿' 캠페인 관련 영상 전체 조회수가 1억회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브랜드 철학 '라이프스 굿'을 MZ세대에 공유하고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지난 5월 공식 SNS에 업로드한 영상들 조회수가 1억회를 넘긴 것.
아울러 올해에는 뮤직 프로젝트와 무비 프로젝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최근 함께 작업할 참여자들을 선정했으며 음원과 영화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인 1명을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하고 이들과 함께 음원을 완성해가고 있다. 뮤직 프로젝트는 1100여 명의 지원자가 참여할 만큼 경쟁이 치열했다.
잭슨 티시 감독은 영화 제작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 영화는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촬영해 공유한 영상들을 선별해 편집하는 옴니버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크레딧에 소개된다.
두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물은 8월 말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재능이 많은 MZ세대가 자신을 적극 표현하고 LG전자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에 대한 그들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널리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