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는 28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뛰어들며 유통망 넓히기에 나선다.
BYC가 네이버와 함께하는 이번 방송은 BYC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여름 시즌 제품인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선보이기 위함이다.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기능성 시리즈이며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프린트와 넓은 라운드 스타일의 '고급냉감오버핏라운드티'와 '고급냉감오버핏박시티', 와이드핏으로 착용감이 편안한 '고급냉감와이드밴딩슬랙스', 활동성 있는 루즈핏의 '고급냉감반팔원피스', 무릎 밑으로 떨어지는 기장의 '고급냉감나시원피스', 티셔츠와 매치하기 쉬운 '고급냉감뷔스티에원피스' 등 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아린쿨웨어는 무더운 여름, 덥고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이 뛰어나다. 기능성 섬유를 사용해 착용감 또한 높였다. 일상복과 조합하기 좋게 여러 스타일로 제작해 출시 첫해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리오더를 진행한 바 있다.
BYC는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 참여 고객과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BYC 관계자는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많은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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