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런칭쇼 48만명이 봤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비스포크 큐커 런칭쇼가 누적 시청자 수 48만명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새로운 조리기기에 소비자도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 수가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삼성전자가 네이버와 삼성닷컴 등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 제품 방송 중 가장 높은 누적 시청자 수 기록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조리기기로 퀄리티와 퀵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알파벳 Q와 조리기기 쿠커를 조합한 말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시청자 분포는 연령대별로 30~40대, 성별로는 여성이 많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방송 시작 전부터 누적 접속자 수가 10만명을 넘었고 댓글로 "기대된다", "궁금하다"는 반응이 많았다.

 

삼성전자는 이날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신제품의 멀티쿡 기능을 통해 한큐로 집밥 한 끼를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