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새로운 조리기기에 소비자도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 수가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삼성전자가 네이버와 삼성닷컴 등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 제품 방송 중 가장 높은 누적 시청자 수 기록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조리기기로 퀄리티와 퀵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알파벳 Q와 조리기기 쿠커를 조합한 말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시청자 분포는 연령대별로 30~40대, 성별로는 여성이 많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방송 시작 전부터 누적 접속자 수가 10만명을 넘었고 댓글로 "기대된다", "궁금하다"는 반응이 많았다.
삼성전자는 이날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신제품의 멀티쿡 기능을 통해 한큐로 집밥 한 끼를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