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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공간 전국 200개 매장으로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1일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공간을 전국 LG베스트샵 200개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을 한 번 더 늘린다.

 

LG전자는 1일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을 전국 LG베스트샵 200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부터 운영된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은 지난 5월 초 40개 수준에서 최근 100개로 늘어난 데 이어 200개 매장까지 확대된다.

 

LG전자에 따르면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예약을 하면 된다. 소비자는 예약한 매장에 방문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제품을 착용한 후 3가지 관리 모드 가운데 자신의 탈모 유형에 맞는 관리 모드를 선택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3가지 관리 모드는 ▲토탈케어(27분 모드·머리 전체 관리) ▲프론트케어(18분 모드·앞머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탑케어(18분 모드·정수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등이다.

 

LG전자는 LG 프라엘 메디헤어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라고 설명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 기술이 활용된다. LG전자는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임상 결과 토탈케어 모드로 주 3회씩 16주간 사용한 참가자들 모발이 대조군 대비 두피 1제곱센티미터 당 모발 밀도는 21.64% 증가하고 모발 굵기는 19.46% 굵어졌다고 전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뛰어난 사용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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