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비스포크 웨딩 클럽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1일 8개 브랜드와 손잡고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와 손잡고 웨딩 시장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일 가구·예물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 8곳과 함께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외에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등이 참여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웨딩·신혼 소비자들이 제휴 브랜드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를 입력한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의 경우 삼성닷컴에서 쿠폰을 받은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제품 구매 시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 소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할 때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골든듀는 구매 금에 따른 바우처를, 다이렉트 결혼준비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스티 로더는 웨딩 클럽 전용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홈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이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