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도 구독시대' 한화생명, 국내 최초 구독보험

한화생명이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을 선보였다. /한화생명

국내 보험시장에도 '구독시대'가 열렸다.

 

한화생명은 보험사 최초로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구독보험(무)' 신상품 3종을 ▲이마트 ▲GS25 ▲프레시지와 손잡고 출시했다. 각각 동종업계 대표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이마트 단골 고객을 겨냥한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무)'은 매월 보험료 3만원을 납입하면, 3만원 이상의 이마트 상품권 및 5000원 할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높은 할인율을 통해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월 보험료에서 1500원도 적립돼 1년 뒤 만기 시점에는 1만8000원의 현금과 이자를 돌려받는다.

 

한화생명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도 손잡고 '편맥족(편의점에서 맥주를 즐기는 이들)'의 취향을 맞춘 'LIFEPLUS GS25 편맥 구독보험(무)'도 판매한다. 월 보험료는 9500원이다. 매월 4캔에 1만원 행사 맥주를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GS25 상품권과 맥주 할인권도 제공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더팝리워즈도 선물한다. 만기 시점인 1년 뒤에는 매월 500원씩 적립된 6000원의 현금과 이자를 만기 보험금으로 지급한다.

 

프레시지와 함께 밀키트를 즐기는 집콕족을 위한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도 선보였다. 업계 대표 브랜드 프레시지가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한화생명 전용 밀키트 세트를 포인트를 활용하여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시그니처 패키지(2만4000원), 자이언트 패키지(4만8000원), 헬스플랜 패키지(2만4000원)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는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다수의 옵션을 반영했다. 주기적으로 교체도 가능해 본인의 입맛에 맞춰 매번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1년의 구독 기간이 끝나면 매월 일정 금액 적립된 2만4000원 또는 4만8000원의 현금과 이자를 만기보험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LIFEPLUS 구독보험(무)' 신상품 3종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사이트나 한화생명 앱에서 가입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