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에 대한 문제 해결을 함께한다.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연말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가 가능하다.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란 컨셉으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이날부터 8월 25일까지 2주간이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등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정리 전문가 이지영을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한다. 이후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지원한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3명은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 10명은 일리 커피머신세트, 200명에게 집 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1만원쿠폰, 100명에게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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