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카뱅, 한정판 '26주 적금 with 해피포인트'…출시 이틀만 15만좌 돌파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가 출시 이틀만예 15만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오는 23일까지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 총 7회에 걸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인기비결을 플랫폼 경쟁력과 SPC그룹의 접근성이라고 분석했다. 카카오뱅크는 단일앱으로 월간 순이용자수 1400만명에 달한다. SPC그룹은 전국 6500개 매장을 운영하고, 해피포인트앱 또한 1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뱅크가 제휴사와 함께 출시하는 파트너 적금의 가입연령대 비중은 ▲20대 28% ▲30대 39% ▲40대 26% ▲50대 이상 7%로, 20·30대 비중이 66%에 달했다.

 

카카오뱅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