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출시후 2만대 판매 기염…올해 4만대 '목표'
청호나이스가 올해 1월 선보인 직수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13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출시 7개월만에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회사측은 지속적으로 관심이 늘고 있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라는 점과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특징을 갖춘 점 등을 인기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1993년 설립 이후 주력으로 선보여 온 역삼투압 정수방식은 탁월한 정수제거능력 외에도 정수하며 걸러진 물을 제거수를 통해 즉시 배출해 필터내부에 찌꺼기가 쌓이지 않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직수형 정수기는 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남은 찌꺼기가 배출되지 못하고 필터에 남아있을 수 있는 문제점이 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을 적용했다. 살균기능 작동 시 유로 및 코크 살균은 물론 필터 내부 세척을 위해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이러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특장점은 출시 이후 매월 판매가 늘며 소비자들에게 어필되기 시작했고 출시 7개월만에 2만대 판매를 넘어섰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이 제품은 기존 직수형 정수기가 안고있던 문제점을 해결해 좀 더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기위해 개발, 출시했다"며 "올해 안에 4만대 판매를 목표로 제품 홍보에도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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