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우수직원 시상식'

김영섭 카드고객행복센터장(왼쪽 두 번째)과 우수직원들이 지난 13일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에서 열린 우수직원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13일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우수직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카드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담을 제공한 상담사 41명을 우수직원으로 선정하고, 부문별 대표를 초청해 시상했다. 특히 10년 이상 장기근속한 상담사에게는 감사패와 함께 황금열쇠를 시상했고, 통화품질 우수상담사 및 코로나19 방역 우수협력업체 등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전달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전 상담사에게 창립 60주년 기념 선물로 명품잡곡세트를 전달했다.

 

김영섭 카드고객행복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책임감을 갖고 고객응대 업무를 수행해 주신 모든 상담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수상자로 참석한 한 상담원은 "모두가 힘든 코로나19 상황에서 더욱 혼연일체가 돼 지금의 위기를 이겨 나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책임감을 되새기며 업무를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