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NH농협카드, 고객 사연 공모 '멜로디는 사연을 타고' 공개

NH농협카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사연을 소개하고 트로트 공연을 선보인 '멜로디는 사연을 타고'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고객 사연 공모 이벤트의 우수 사연 소개와 함께 트로트 공연을 선보인 '멜로디는 사연을 타고'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진행했던 이번 사연 공모 이벤트는 농협카드와 연관된 고객의 사연을 모집해 고객들과의 소중한 인연을 되새기는 행사로 지난달 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다. 2주 동안 998개의 사연이 접수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당초 10명으로 계획했던 우수사연자 당첨 수를 늘려 15명을 최종 선정했다. 우수사연자 15명에게는 농산물상품권 30만원을 전달했으며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이번에 소개된 우수 사연은 ▲농협카드 할인에 얽힌 착한 오지라퍼 남편과의 이야기를 담은 '천원의 행복' ▲소비패턴에 맞는 카드를 추천해준 농협 직원에게 NH포인트로 아이스크림을 선물한 할아버지의 이야기 '할아버지는 포인트를 좋아해' ▲막내딸이 선물했던 농협 체크카드를 차마 쓰지 못하고 떠나신 어머니를 회상한 '엄마의 밥그릇'사연이다.

 

또한 창립 60주년과 농협카드에 대한 정보를 퀴즈로 풀어낸 '알고보면 쓸데있는 NH농협카드 잡학퀴즈' 코너도 마련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접수된 사연들은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이야기와 때로는 애환이 담긴 이야기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삶의 기억이 담겨 있었다"며 "이를 통해 다시 한 번 고객들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됐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